티스토리 뷰

크린토피아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빨래하면 떠오르는 대표 브랜드인 크린토피아 창업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빨래를 집에서만 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빨래방을 많이 이용하는 요즘 인건비도 적게들어가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시설이라서 크린토피아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잘 알아보시고 창업을 하여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창업비용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워시365, 세탁멀티숍, 지사 4가지로 구분이 되어 창업이 가능한데요.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세탁편의점은 편의점에서 고객의 세탁물을 접수하거나 인도하고 첨단 세탁설비를 갖춘 해당 지역의 지사에서 모든 세탁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으로 실면적 6평 이상의 점포면적과 아파트 단지나 다세대 주택(빌라) 단지에 창업하는 것을 추천한다고합니다.


다음 크린토피아 창업인 코인워시365는 코인빨래방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세탁장비를 공급받을 수 있으며 매장 운영 시 전담 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매장정보를 지도와 블로그에 등록해주며 파워블로거 후기 상위노출과 검색광고 지원, 매장LSM을 지원해주며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매출관리는 기본 고객등록과 충전 기능, 원격장비제어, 세일즈 프로모션 기능을 통하여 편리함을 얻을 수 있다고합니다.


다음으로는 세탁멀티숍으로 크린토피아와 코인워시를 합해 드라이크리닝과 물세탁을 맡기는 세탁편의점과 1시간안에 세탁에서 건조까지 끝내는 코인세탁이 한 곳에 모여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세탁멀티숍이라고합니다. 이 경우 높은 수익률을 내는 부부형 창업모델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크린토피아 창업인 지사는 관할 가맹점에서 접수한 세탁물을 수거하여 첨단 자동화 세탁시설물로 세탁을 완성한 후 가맹점에 배송하고 그와 관련된 제반 업무를 처리하는 중소기업형 크리닝 비스니스 모델이라고합니다. 이 경우 기존의 가맹점을 확보한 상태에서 영업을 시작함으로써 위험을 최소화한 영업모델이며 실면적 80평 이상의 중형지사와 실평수 100평 이상의 대형지사 두가지가 있다고합니다.

이렇게 크린토피아 창업에는 4가지가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창업이 어떠한 것인지 또 유형에 따라서 특장점을 파악한 후에 창업을 하는 것이 좋겠는데요. 그렇다면 크린토피아 창업비용은 어떻게 될까요. 우선 창업지역에 따라 건물 임대료는 상이하며 빨래방의 경우 세탁기와 건조기인 기계비용과 설비 인테리어 비용을 포함하여 1억정도가 든다고하는데요. 세탁기와 건조기 각3대씩 3세트에 대략 6천에서 8천정도가 든다고하며 설비/인테리어가 2천에서 2천5백정도 든다고합니다. 이는 15평기준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크린토피아 창업비용까지 알아보았는데요.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방문하심면 창업상담을 원하는 모델을 선택한 후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지역별 담당자를 통해서 문의를 남길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